교육 - 대학

그것은 우리에게 간단한 선택권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 사회의 저소득층으로 내려가거나 평균 대학 등록금을 “포니업”하고 상위 중산층으로 옮겨라.

그것은 우리에게 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산업안전기사 자격증 단한 선택권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 사회의 저소득층으로 내려가든지 아니면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평균 대학 등록금을 올려서 중상위 계층으로 옮기든지.

위에서 지적한 잘 알려진 무료 연방 정부 보조금 외에도 연수생은 교육을 위해 지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보조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조직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대학, 주 및 대학, 공공 기관 및 사설 기관 그들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으려면 학교 또는 주에 문의하십시오

대학 등록금과 같은 비율로 가치 상승 보장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5살일 때 1년치 대학 교육을 준비한다면, 그들이 17살일 때 그것은 여전히 1년치 대학 교육을 감당할 가치가 증가할 것이다.

응답은 3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첫째, 귀하의 주와 함께 완전히 무료 529 대학 계획을 엽니 다 온라인으로 529 전략에 대한 정보를 발견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대학 목적으로 활용되는 경우 자녀에게 비과세 인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강한 학점 평균을 가지고있는 것 외에도, 회사는 항상 적절한 업무 경험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분야, 특히 특정 비즈니스 교육 대학이나 회사에서 완전한 시간 위치를 차지할 수있는 분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는 작업에서만 작업하십시오. 한 가지 작업은 커스터드 스탠드에서 일하거나 스테이션을 채우는 것만 큼 크지 않습니다. 이런 납은 어디에도 없다

2006-07 학년도에 약 7 억 9 천만 달러가이 프로그램에 지정되었으며이 프로그램은 향후 몇 년 동안 450 억 달러가 될 것입니다.이 보조금의 최적 상은 4,000 달러이며 2009 년 학생 당 전형적인 상은 787 달러입니다.이 보조금을 받으려면 학생들은 광범위한 중등 학교 프로그램을 충족해야합니다. 연방 Pell 보조금을받는 모든 연수생이 ACG 보조금을받을 자격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카테고리에서 평균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Grant는 사립 또는 공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고 자하는 지원자에게 연간 최대 4,000 달러의 돈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연수생을 서버해야 합니다. 낮은 수입 가정에서 엄마와 아빠의 이름을 대학 비용 절감 계정으로 사용하십시오. 왜? 이것은 부모들이 돈을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은 그들의 재미를 위해 돈을 사용할 수 있다.

세 번째 현실은 정부가 내 아이들의 교육비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전문가들에게 돈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차세대 국내 총생산 제조업체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는데 관심이 없다.

이제 나는 당신이 대학 교육 대학에 $ 10,000 자격을 제공하는 개인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것을 알게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 이상을 확신합니다.이 프로그램은 단순히 제공되는 프로그램의 작은 비율을 차지합니다. $ 200에서 $ 1,000까지 제공 할 수있는 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질문 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더 큰 상 중 하나 또는 두 개만으로도 대학에 진학 할 수 있는데 왜 작은 프로그램을 신청하고 가야합니까? 음, 그 모든 것은 당신이 대학에 보내는 사용 가능한 돈의 양과 함께 당신의 확률을 높이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그 작은 프로그램을 충분히 얻으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대학을 위해 당신의 손에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자신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더 큰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인증 한 모든 프로그램을 찾아야합니다!

전국의 많은 인근 대학에서 연수생은 보람있는 일을 성취하지 않고 단순히 가고 옵니다. A 학기 또는 그 이상은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나가서 다양한 년 동안 일한 후에는 올바른 교육, 훈련 및 능력없이 실제로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고, 20 대 후반에 학교로 돌아갑니다. 10 년 뒤에 자신을 설정해야합니까? 그리고 시간이 최저임금에 근접해서 하류와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사람은 또한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든다. 10년 동안 4만 5천 달러가 아닌 2만 달러를 버는 것은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이다. 10년 후에 직업 사다리의 맨 아래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대학에서 수행해야하는 수준에서 공부하고 수행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하기 시작할 수있는 지역의 2 년제 인근 대학에 등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학이 당신을위한 것인지 정말로 배울 수있는 시간을 허용하고 더 저렴한 비용으로 할 수있게 해줍니다. 2 년제 대학에 다니면 공부와 일과를 정상 궤도에 올릴 수있는 능력이 있다면 4 년제 대학 또는 교육을 계속하기 위한 대학

대출을 받는 것은 대학 재정 준비를 위한 또 다른 선택일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그것은 우리에게 간단한 선택권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 사회의 저소득층으로 내려가거나 평균 대학 등록금을 “포니업”하고 상위 중산층으로 옮겨라.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