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답을 얻기 위해 온라인 포럼으로 돌아갔지만, 결국 더 당황하게 되었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답변을 위해 온라인 포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총판 으로 다시 향했다, 단지 더 당혹 스러웠다 나는 여전히 뭔가를 놓치고 있었다 오히려 그것을 얻고 있었다. 그리고 어느 날, 내가 그것을 요청한 것처럼, 거기에 있었다, 내 받은 편지함에 앉아있는 이상적인 서비스 인 것 같았다. 그것은 내가 그것을 삭제하기를 기다리고있는 또 다른 솔로 광고처럼 보였다.

이제 당신이 정말로 조금 믿을 필요가있는 부분이 온다 당신이 설정 탭으로 그 플러그인 헤드를 모두 활성화했을 때 당신은 단순히 선택한 플러그인 옆에 이상적입니다

Blogger는 Google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무료이며 아마도 블로그와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드는 가장 간단한 방법 일 것입니다. Howeer, 그것의 특징은 다소 제한되어 있다.

따라서 FireFox 및 WordPress를 즐기는 경우 IE에서 블로그를 검토하여 404 페이지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그렇지 않으면 많은 트래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신뢰성에 대해 생각할 때, 블로그 작성자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신뢰할 수있는 블로깅 플랫폼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무료라는 사실을 제외하고, 그것은 마찬가지로 제휴 방문 페이지, 나쁜 SEO 관행 및 스팸에 대한 많은 개인에 의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 WordPress 블로그를 볼 때, 블로그 작성자는 그들이 서비스를 위해 소비했기 때문에 블로그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합니다

WordPress Dot ORG 옵션은 소리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많은 웹 호스트가 도움을주고 격려하거나 심지어 모든 설정을 수행합니다. 호스트에 Fantastico가 있지만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지 확인해야하는 경우 자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전체 프로세스가 훌륭한 정보로 설명되는 정말 훌륭한 비디오로 안내합니다.

거의 완료, 나는 그것이 실제로 긴 하루 였지만 당신은 실제로 완료되었습니다 알고 우리는 단지 구글 사이트 맵을 만들기 위해 필요하고 당신은 일 2 완료됩니다!오늘 방법에 의해 훌륭한 작업, 당신의 정말 행복 몇 달 전에 나는 블로깅이라는 하나에 들어가기로 결정 분명히 나는 블로깅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전혀 몰랐다 그러나 모두가 인터넷에서 다음으로 중요한 것처럼 논의하고 있었다.

Nielsens 사이트 (및 내 사이트, 동의에 의해)의 디자인은 우아하게 쉽고 물질적 인 워드 프레스를 제공하는 주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주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의 첫 번째 WordPress 디자인은 방문자 상호 작용의 기능을 포함하여 우리 사이트의 모양과 느낌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Jakob 디자인으로 설명 할 것입니다

상당한 양의 영역과 많은 수의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공유 호스팅은 자신의 도메인으로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 가장 적합합니다. 환상적인 사이트에 WordPress의 자동 설치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HTML에 익숙할 필요가 없습니다. 호스팅 제어 보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호스팅 공급 업체도 마찬가지로 이 총판 러한 상황에서 도움을줍니다. WordPress를 설치하고 그를 위해 준비된 모든 것을 만들기위한 티켓을 놓습니다, 우리는 즐거움으로 그것을 할 것이고 그를 위해 사이트를 준비하는 데 단지 5-10 분이 걸릴 것입니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 버전은보다 효과적인 버전이며 오늘날 블로고 스피어에서 많은 A-List 블로그 작성자가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펼치지 않은 메뉴에서 Permalinks가 표시됩니다. 계속 진행하여 사용자 정의된 구조가 있는 곳을 클릭하십시오. 상자에 넣으십시오 : / % postname % / — 당신이 더 진보되었다고 생각하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조입니다. 쉬운

당신이 블로그에 새로운 경우 당신은 하나의 단어를 생각해야합니다 – WordPress 이것이 당신의 첫 번째 블로그이든 다섯 번째이든, WordPress는 온라인으로 찾을 수있는 블로그를위한 최고의 스크립트 중 하나입니다 WordPress의 가장 멋진 측면 중 하나는 확실히 완전히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그러나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왜 WordPress가 당신을 위해이고 그 후에 당신의 blog 위치를 위해 즉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오늘날 WordPress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Material Management System 또는 CMS로 활용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PHPPostNuke, B2, Mambo 및 Joomla와 같은 복잡한 이전 제품과 달리 WordPress는 Plus를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커뮤니티와 결합 된이 오픈 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WordPress를 짧은 기사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및 유료 구독 웹 사이트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답을 얻기 위해 온라인 포럼으로 돌아갔지만, 결국 더 당황하게 되었다.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