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탑 Nba 시크릿

초창기에는 BAA 내의 플레이 품질이 경쟁 리그 나 Harlem Globetrotters와 같은 편파적이지 않은 클럽보다 훨씬 높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1948년 ABL 결선 진출자인 볼티모어 총알은 BAA로 옮겨 1948년 리그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1948년 NBL 챔피언인 미네 아 폴리스 레이커스는 1949년 BAA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48-49 시즌 이전에는 Fort Wayne, Indianapolis, Minneapolis 및 Rochester의 NBL 그룹이 BAA로 뛰어 들었습니다. BAA는 BAA를 전문직으로 전환하려는 대학생들을위한 대안의 리그로 설립했습니다. 최종 플레이 오프 구형은 NBA 파이널로 알려져 있으며 매년 6 월에 개최됩니다.

Law Murray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nba중계 중요한 것, 스포츠의 순간 그리고 화요일의 움직임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분해한다.

Khris Middletons가 해를 입은 이후 처음으로, Bucks는 Giannis가 Cs 보호를 고칠 수 없었기 때문에 그의 플레이메이킹과 사진을 찍는 것을 놓쳤다. 레이커스가 이번 여름 시즌에 러셀 웨스트브룩을 트레이드하지 않을지 나는 놀라기 시작했다.

2월에, 일반적인 시즌은 매년 열리는 NBA 올스타전을 즐기기 위해 잠시 멈춘다. 팬들은 미국, 캐나다 및 인터넷을 통해 투표하며 모든 대회에서 가장 높은 투표자는 캡틴으로 지명됩니다. 그리고 나서, 모든 컨퍼런스에서 최고의 투표자들은 올스타들의 선수 풀에서 그들 자신의 스태프들을 초안한다.

리그 내의 주요 투표자는 먼저 선택권을 얻는다. 스포츠를 통해 가장 효과적인 성과를 거둔 참가자에게는 게임 MVP 상이 수여됩니다. 이 다른 명소에는 지명권을 지불한 여러 스폰서의 이름을 포함하는 다양한 이름이 있습니다.

그는 Kyrie Irving과 Kevin Love의 도움으로 그룹을 두 번째 결승전으로 이끌었습니다. Golden State Warriors는 Splash Brothers Stephen Curry와 Klay Thompson이 이끄는 6 경기에서 Cavaliers를 물리 쳤습니다. Cavaliers와 Warriors는 결승전에서 4 회 연속으로 서로 마주 쳤습니다. 2015-16 시즌에 Warriors는 NBA 역사상 최고의 시즌 보고서 중 하나 인 시즌 73-9를 마쳤습니다.

이 기간 동안 명예, 리그 전체, 포스트 시즌 팀의 수 외에도 개별 상을 위한 투표가 시작됩니다. 올해의 여섯 번째 남자상은 벤치에서 나오는 최고의 선수에게 주어집니다. 신인상은 가장 우수한 1 년차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가장 향상된 플레이어상은 이전 시즌에서 가장 개선된 것으로 입증된 것으로 간주되는 플레이어에게 수여됩니다.

그 부상들은, 어쨌든, 그를 피해 보고서에 포함시켰고, 가까운 미래에 그를 그곳에 머물게 할 수 있다.

두 번째 라운드에서 가장 기대되는 순서는 보스턴 셀틱스와 디펜딩 챔피언 밀워키 벅스 사이입니다. 최근 브루클린 네츠를 휩쓸고 있는 셀틱스는 리그 최고의 보호와 유명한 제이슨 테이텀의 지속적인 상승에 뒤쳐져 몇 달 동안 뜨겁게 달아올랐다. 랩터스의 닉 간호사 감독은 시즌 마지막 기자들과의 만남에서 그를 LA 레이커스와 연결시킨다는 루머를 일축했다.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와 보스턴 셀틱스는 각각 17 개의 NBA 파이널 우승으로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했다. 골든스테 nba중계 이트 워리어스와 시카고 불스는 각각 6개로 세 번째로 많은 우승을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1999년 이후 모두 5개의 우승을 차지한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있다.

스티브 커 워리어스 감독은 딜런 브룩스가 그리즐리스 2차전 1쿼터에서 레크리에이션한 파울과 함께 코드를 깼다고 말했다. 랩터스와의 첫 시즌은 닉 간호사 감독과 제휴하여 2019년 NBA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미국프로농구(NBA) 득점왕이자 최우수선수(MVP) 결승 진출자인 조엘 엠비드가 오른쪽 안와골절과 완만한 뇌진탕을 앓고 있다고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가 28일(현지시간) 밝혔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몇 년 동안 이 일을 해왔고,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챔피언쉽을 가지고 있었다. 멤피스의 딜런 브룩스 (Dillon Brooks)는 화요일 밤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 2 차전 개막전에서 워리어스 가드 게리 페이튼 (Gary Payton)에게 파울을 범했다. MLB 휴스턴 | 휴스턴 애스트로스 감독 더스티 베이커 (Dusty Baker)는 화요일 밤 2,000 번째 스포츠를 얻었고, 메이저 리그 역사상 12 번째 선장이되어 이정표와 1 차 흑인이 성공했다. DENVER & Michael Malone은 Denver Nuggets가 Jamal Murray와 Michael Porter Jr.를 법정에 다시 데려 오는 것만으로 NBA 타이틀 경쟁자로 변신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덴버 감독은 수요일 너겟이 각도 변화나 선수 획득을 통해 보호를 대폭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Maurice Podoloff는 리그의 첫 번째 회장이었고 나중에 커미셔너에게 수정되었습니다. 푸에르토 리코 및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와 같은 미국 소유에서 태어난 플레이어, 특히 USVI 출신의 팀 던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