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그가 폭로한 제휴 마케팅의 비밀

이렇게 접근하기 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운 프로그램으 오피가이드 로, 장단점이 있는 블루호스트 리뷰가 많다. 그러나 급여를 받기 위해 달성하고자 하는 최소 판매 목표(30일당 300달러)가 있다는 점을 유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지불 구매자는 30%의 평생 수수료를 받습니다. 제휴 파트너로서 당신의 특전은 30% 평생 반복 커미션, 경쟁력 있는 90일 쿠키 창, 그리고 즉시 게시할 수 있는 예술 및 홍보 콘텐츠 자료를 포함한다.

사려 깊은 제휴 회사는 매년 추천당 최대 1,700달러를 번다.어떤 경우, 당신은 아마도 플랫폼 조합을 활용하는 것이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 가장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이상적으로, 제휴 마케팅 노력에 대해 여러분이 선택하는 관심 분야는 여러분뿐만 아니라 서비스 수준이 낮은 상당한 시청자들에게 가치 있는 제안이어야 합니다. 개념을 브레인스토밍하고 있으므로 Google Trends에서 연구를 수행하여 해당 주제 내에서 호기심이 증가하고 있는지 또는 상관 관계가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웰빙 및 웰빙 블로거라면 새로운 건강 제품의 판매자에게 접근하는 것과 유사하게, 가장 먼저 문의하고 관련 유통 채널을 가질 때 가장 좋은 제안이 종종 발견됩니다. 설치당 비용 지불 – 웹 사이트 트래픽에서 생성된 모든 설치에 대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콘텐츠 자료의 목적은 모바일 앱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홍보하여 개인이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Shopifys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여 귀사의 시작, 실행 및 개발에 필요한 모든 도구와 서비스를 입력하십시오. 실제로 제휴사 수입은 한 달에 수백 달러에서 연간 6자릿수까지 다양하다.기업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인증 리드에 대해 5달러를 벌 수 있으며, 추천이 상시 연락 고객이 될 경우 105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플랜은 때때로 월 20달러에서 150달러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지불액이 합산될 수 있습니다. 그 소프트웨어는 12개월에 49달러에서 999달러까지 다섯 가지 가격 패키지를 가지고 있다.

이렇게 광범위한 가격 계층은 제휴사가 특정 고객에게 수많은 계획을 전략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더 쉽게 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공유가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이며, 당신은 수수료를 받고 있다는 것을 언급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시청자들에게 그 기술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시간을 보내나요?각 빌드에는 게스트가 질문을 하거나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댓글 부분이 있어 대화형 그룹을 장려한다.

PCPartPicker는 강력한 온라인 소프트웨어가 할 수 있는 또 다른 예입니다. 이 웹 사이트는 PC를 처음부터 구축하는 데 필요한 자산을 제공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끝없는 기사 목록을 찾아 독자에게 풍부한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고객이 리소스 중 하나를 클릭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온라인 잡지는 밀레니얼 세대 아빠들의 새로운 관심 분야를 대상으로 육아, 일, 건강, 외모, 삶에 대한 추천을 제공한다.

그들이 어떻게, 언제, 왜 구매하는지 아는 것은 그들이 상호작용을 할 때 상황을 가장 잘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메시지와 목표가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는 계열사를 원합니다. 이는 특히 제휴사의 목표가 귀사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지 않는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Mailchimp의 전자 상거래 자동화를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추가 최초 구매자를 반복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가 폭로한 제휴 마케팅의 비밀에 댓글 닫힘